본문 바로가기

2018/114

긍정적 마음가짐으로도 건강하게 장수할 수 있다 긍정적 마음가짐으로도 건강하게 장수할 수 있다 자신은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것만으로 장수할 수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본(후생 노동상)에서 조사한 내용이라는데, 자신의 건강에 대해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의비율은 전체의 약 25%라고 합니다. "뭐 좋은"을 넣어도 40% 정도이며, 대부분의사람들이 건강에 자신이 없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도쿄도 건강장수 의료센터 연구소의 데이터는 스스로 건강하다고 믿는 사람 일수록 사망률이 낮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즉, 건강에 불안을 안고있는 것 자체가 자신의 몸에 악영향을주는 것입니다. "병은 신경에서"라는 속담대로, 마음 먹기에따라서 몸의 건강이 좌우 될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불안이 심장병의 원인이 될 수있다"는 과학적 데이터도 존재한다네요. 정.. 2018. 11. 30.
뇌혈관질환 예방에 도움되는 등푸른 생선을 제대로 먹기 뇌혈관질환 예방에 도움되는 등푸른 생선을 제대로 먹기 50대에서 많아지는 뇌 혈관 질환은 2가지가 있습니다. 지주막하 출혈 등의 혈관이 만료 질병과 뇌졸중 등 혈관이 막히는 질환입니다. 자신은 괜찮다고 생각하고 방심하고 있으면, 갑자기 덮쳐 오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지주막하 출혈은 뇌와 지주막이라는 얇은 막 사이에서 일어나는 출혈로 사망률이 높은 질병입니다. ㅠ.ㅠ 뇌졸중은 뇌 혈관이 좁아 지거나 혈전은 혈전이 막혀 필요한 산소와 영양이 공급되지 않고, 운동 기능과 언어 감각 등 다양한 장애가 나타납니다. 이 두 가지 큰 원인은 동맥 경화이지만, 사실 이 요인은 20대 ~ 30대 때부터 시작됩니다. 해를 거듭 할 때마다 동맥 내막에 콜레스테롤 등의 지방이 침착하고 50대 ~ 60대 무렵에는 혈관 자체가 .. 2018. 11. 29.
미세먼지예방 황사마스크(미세먼지마스크추천) 미세먼지예방 황사마스크(미세먼지마스크추천)요즘 미세먼지가 심한날이면 외출하기도 힘이듭니다. 그러나 생활하면서 바깥활동을 안할수도 없어서 고민이죠~ 더욱이 면역력이 떨어지는 소중한 우리 아이들 건강도 생각한다면, 미세먼지 예방차원에서 황사마스크를 착용하는것도 괜찮은 방법일겁니다. 쿠팡에서 소비자 구매 및 평가가 가장 좋은 제품 위주로 황사마스크(미세먼지마스크) 15가지를 추천해드리니 참고하셔서 미세먼지 극~뽁!!! 하시길 바랍니다. 애니가드 웰빙 황사마스크 소형 KF80http://banhi.me/t5m9m0cxw3 아이엘 어린이 황사 마스크 KF80http://banhi.me/t5m9m0c5mn 에어워셔 뽀로로 황사 방역용 마스크 소형 KF94http://banhi.me/t5m9m0c5my 크리넥스 황사.. 2018. 11. 9.
관절염으로 너무 힘든분은 클릭!(허리통증, 무릎통증, 어깨 아픈분) 관절염으로 너무 힘든분은 클릭!(허리통증, 무릎통증, 어깨 아픈분) 블로그 방문하신 님들 중에 40세 이상이면서...무릎, 허리, 어깨 관절등이 관절염 등으로 아파서고생하시는분 있다면 주목하세요! 관절통증으로 무릎이 너무 아파서 참다못해 수술하셨거나 수술날짜 받은 분들도 있으실텐데... 저 역시도 어머님께서 고질적으로 무릎이 안좋은지라.. 친구한테 얘기했더니 친구도 관절통증으로 너무 고생하며 아팠는데이거먹고 괜찮아졌다고 어머님께도 좋을거라며 적극추천하네요. 유럽에서는 관절에 1위하는 거라고 하는데친구도 통증이 많이 좋아졌다고 해서 기대반 의심반 하면서그래도 도움되리라 믿으면서... 어머님께 꾸준히 드셔보라 했네요.. 최근 3주 정도 꾸준히 드셨는데 관절부위 통증이 많이 좋아지셨습니다.이정도 느낌이라면 완.. 2018. 1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