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맛있는커피 소금커피 : 커피에 소금을 넣어야하는 이유

by socialstory 2020. 2. 6.

맛있는커피 소금커피 : 커피에 소금을 넣어야하는 이유

맛있는커피 소금커피 : 커피에 소금을 넣어야하는 이유맛있는커피 소금커피 : 커피에 소금을 넣어야하는 이유


독일 뮌헨 공과 대학 (Technical University of Munich) 의 과학자에 따르면 커피 쓴 맛의 약 15 %는 카페인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커피의 쓴 맛의 대부분은 클로로겐산 락톤과 페닐 린다 네스의 두 가지 종류의 화합물에서 비롯됩니다.


이 두 화합물은 볶은 커피 콩 에서 발견되는 산화 방지제 이며 생 녹두가 아닙니다. 클로로겐산 락톤은 더 가벼운 로스트에 존재하며 클로로겐산 락톤의 분해 산물인 페닐인단은 더 어두운 로스트에 존재합니다.


이것은 커피를 강하게 강할수록 더 강하고 더 쓴 맛을 보여줍니다.


나쁜 양조 습관은 커피를 쓴 맛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커피를 너무 많이 끓이거나 너무 가파르게하면 쓴 맛이납니다. 커피를 추출하기 위해 매우 뜨거운 물 이나 끓는 물을 사용하면 양조가 쓰라린 경향이 있습니다. 너무 미세한 분쇄를 사용하거나, 물에 비해 너무 많은 커피를 사용하거나, 부실하거나 품질이 좋지 않은 커피 원두를 사용하거나, 더러운 양조 장비를 사용하면 맛이 나지 않습니다. 


소금이 왜이 쓴 맛을 없애는 데 도움이되는지 이해하려면 먼저 소금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은 모두 혀에서 시작됩니다. 혀의 표면에는 단맛, 짠맛, ​​쓴 맛, 신맛 및 감칠맛의 5 가지 기본 맛을 식별 할 수있는 수천 가지 맛 싹이 늘어서 있습니다. 혀의 음식은 화학 반응을 일으켜 뇌로 전달됩니다. 그것이 맛을 식별하는 방법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단맛, 짠맛, ​​신맛 및 감칠맛을 생성하는 생물학적 메커니즘은 유사합니다. 소금은 맛 그 자체이지만 다른 맛을 증폭시키는 작용을합니다.


반면에 쓴 맛은 다르게 작동합니다. 정상적인 반응 대신에, 미각은 뇌에 '쓴'신호를 보내는 칼슘 이온을 방출합니다. 소금은 아직 미 신화되지 않은 이유로 미각에 대한이 반응을 무시하여 쓴 느낌을 가립니다.


소금은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어떻게 커피에 추가해야합니까?


매우 유명한 요리 책 저자인 Alton Brown에 따르면, 커피 찌꺼기 6 큰술에 코셔 소금 1/4 티스푼을 첨가하면 커피의 쓴 맛과 산도가 중화되고 고유의 단맛이 향상됩니다. 그런 다음 이 소금에 절인 커피를 추출하는 선호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여기에 따라야 할 규칙이나 레시피는 없습니다.


양조하기 전에 땅에 작은 소금을 넣거나 이미 양조 한 커피에 작은 꼬집음을 추가하여 맛의 균형을 맞추고 둥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커피가 품질이 좋지 않다고 느껴지거나 약간 부실하거나 과도하게 추출 된 경우에만 모든 컵에 과도하게 추가하지 마십시오.



 

 

 


믿거나 말거나, 이것은 새로운 트렌드가 아닙니다!


스칸디나비아 북부, 시베리아, 터키 및 헝가리에서 커피에 소금을 조금씩 첨가하는 전통 이 오래 전부터 있었습니다. 실제로 강이 바다를 만나는 해안 지역에서 사람들은 커피를 끓이기 위해 기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맛 없은 물은 담수보다 염분이 많지만 해수만큼 많지는 않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커피를 추출하면 최종 제품의 강도와 거품이 증가합니다.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까?


커피 자체에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항산화 물질이 들어 있으며 칼륨 및 마그네슘과 같은 중요한 영양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커피는 또한 파킨슨 병, 알츠하이머 병 및 치매와 같은 특정 질병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커피는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아드레날린 부스트를 제공하며 지방 연소에 도움을줍니다. 크림, 설탕, 시럽 및 향료를 첨가하여 커피를 더 맛있게 만들면 빈 칼로리를 섭취하는 동시에 이러한 건강상의 이점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행동을 정리하려는 경우 칼로리 밀도가 높은 첨가물 대신 커피에 소금을 첨가하면 식단을 계속 확인하고 너무 많은 액체 제트 연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피에서 소금을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 - 소금은 커피를 마실 때 몸이 잃는 나트륨을 보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산성 역류


커피에 산성 역류가 생기면 커피 찌꺼기의 품질과 콩의 로스트를 면밀히 조사해야합니다. 중간에서 중간 정도의 로스트는 어두운 로스트보다 산 함량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다크 로스트, 양질의 아라비카 콩으로 전환하면 산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커피 한 잔이 부족한 경우 커피에 소금을 조금 넣으면 산성 역류를 길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커피에 소금을 넣으려면 우유와 설탕을 바꿔야합니까?


실제로는 아닙니다. 로스팅하고 양조 할 때 고품질 커피는 그 자체만으로도 맛이 좋습니다. 약간 쓴 맛이 나지만 커피의 맛이 전체적으로 향상됩니다. 마실 수 있도록 설탕이나 우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맛은 주관적입니다. 따라서 커피 한 모금을 마시면 얼굴을 찡 그리게하고 소금을 조금씩 넣으십시오.

산도와 쓴 맛을 없애고 풍미를 부드럽게하고 더 부드럽게 만듭니다. 


커피에 선택할 수있는 소금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Fleur de Sel de l' Ile de Re

이 장미 빛 색조의 소금에는 수분과 미네랄이 들어 있으며 거품이 있거나 크림 같은 토핑이있는 커피 음료 위에 완벽한 첨가제입니다.



 

 

 


레몬 플레이크 

이 소금은 케냐의 과일 커피 블렌드에 완벽한 뿌리입니다. 이 소금에는 레몬 주스가 주입되어 커피에 달콤하고 과일 향이납니다.


Helen Mon Gold 

이 소금은 연기가 자욱한 향이 나며, 커피 나 커피 음료가 밝고 균형 잡힌 소금에 절인 카라멜 효과를 원한다면 완벽한 선택입니다. 이 소금의 질감과 우디 스모키는 커피의 가장 둔한 풍미를 이끌어냅니다.


히말라야 소금 

지구상 에서 가장 순수한 소금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피트니스 열풍에 빠진 경우 히말라야 소금이 커피 첨가제로 가장 적합 할 수 있습니다. 풍미에 타협하지 않고 영양가있는 음식입니다.


커피에 소금을 조금 넣는 것이 최신 트렌드인 것 같지만 많은 국가에서 오랜 전통이되어 왔습니다. 해안가에 위치한 지역은 커피를 끓이기 위해 기수를 사용하고 있다고합니다. 맛 없는 물은 강물보다 더 짠 것이지만 바닷물만큼 짠 것은 아니므로 짠 커피에 완벽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