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0126

간에좋은영양제 및 간에좋은음식 29가지 간은 신체의 다른 모든 기관과 마찬가지로 영양분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음식을 섭취하면 간 기능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영양소는 간 건강에 특히 좋습니다. 간 건강을 지원하는 최고의 식품에는 다음과 같은 특성이 하나 이상 있습니다.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합니다. 염증을 감소시킵니다.(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그들은 간에서 지방 분해를 증가시킵니다. 그들은 간에서 지방 생성을 감소시킵니다. 그렇다면 간 건강에 좋은 음식은 무엇일까요? 간 보호 또는 간 치유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은 무엇입니까?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는 야채, 과일 및 분홍색 해산물에서 발견됩니다. 최고의 항염증 식품에는 오메가-3 지방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D와 비타민 B, 특히 비타민 B1(티아민), B9(엽산).. 2023. 1. 31.
콜레스테롤낮추는음식 6가지 건강한 식단의 일부일 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적극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음식이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의 일부로 매일 이러한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당신이 먹는 음식에 더 많이 첨가할수록, 특히 당신이 포화 지방도 함께 줄인다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더 많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낮추는음식 1 : 불포화 지방이 풍부한 식품 포화 지방 을 줄이고 그 중 일부를 불포화 지방으로 대체하는 것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좋은 방법입니다. 불포화 지방 이 포함된 식품 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리브, 해바라기, 옥수수, 유채씨, 견과 및 종자유와 같은 식물성 기름 아보카도, 견과류 및 씨앗 해바라기 기름과 올리브 기름과 같은 식물성 기름으로 만든 지방 퍼짐 기름기 많은 생선 기름진 생.. 2023. 1. 30.
비타민D결핍 원인 증상 및 치료 방법 비타민D결핍은 뼈와 근육에 문제를 일으키는 일반적인 비타민 결핍입니다. 65세 이상의 사람들과 어두운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가장 일반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예방 및 치료가 가능합니다. 비타민D결핍 비타민D결핍은 몸에 비타민 D가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로 뼈와 근육 에 문제를 일으킵니다. 비타민 D는 신체가 정상적인 뼈 발달과 유지를 위해 사용하는 필수 비타민입니다. 비타민 D는 또한 신경계 , 근골격계 및 면역계 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비타민 D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피부의 태양 노출(그러나 피부가 어두운 사람과 노인은 햇빛을 통해 비타민 D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 위치로 인해 햇빛을 통해 비타민 D가 충분히 노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 2023. 1. 28.
당뇨망막병증 : 당뇨병 환자라면 안과 정기검사는 필수 당뇨병성 망막병증은 당뇨병의 합병증으로 눈 뒤쪽(망막)을 손상시키는 고혈당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진단하지 않고 치료하지 않으면 실명 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뇨병성 망막증이 시력을 위협할 수 있는 단계에 도달하려면 일반적으로 몇 년이 걸립니다. 이런 일이 발생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당뇨병 환자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그들이 혈당 수치, 혈압 및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뇨병 안구 검진 예약 참석 - 12세 이상의 모든 당뇨병 환자에게 연간 검진을 제공하여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합니다. 당뇨병이 눈에 미치는 영향 망막은 눈 뒤쪽에 있는 감광 세포층으로 빛을 전기 신호로 변환합니다. 신호는 뇌로 보내져 당신이 보는 이미지로 바뀝니다. 망막은 미세한 혈관 네트워크를 통해 혈.. 2023. 1.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