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1127

짜증날때 : 짜증 내는 15가지 이유 및 멈추는 방법 지속적으로 짜증이 난다면 시간을 내어 그 이유를 조사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항상 짜증을 느끼는 것은 삶의 평화와 기쁨을 앗아가고 정신 건강과 관계를 손상시킵니다. 다음은 당신이 쉽게 짜증을 낼 수 있는 15가지 이유와 감정을 제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짜증을 낼 수 있는 15가지 이유 1. 부정적인 생각 패턴 끊임없는 부정적인 생각은 자신 의 비관적 전망을 뒷받침할 증거를 항상 찾고 있는 자기 충족적 예언을 만듭니다. 다시 말해, 세상이 당신을 노리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어디에서나 많은 예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짜증을 내면 아주 사소한 문제에도 집착하게 되고, 부정적인 생각을 키우고 짜증을 더욱 심화시켜 끊기 어려운 악순환을 만듭니다. 동시에 기분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변에.. 2022. 11. 30.
무지개 과일 채소 색상별 효능 : 심혈관질환예방 과일과 채소에 색을 입히는 천연 화합물(피토케미컬)이 유익할 수 있지만, 이러한 피토케미컬 중 다수는 항산화제(유리기라고 하는 유해 물질로부터 보호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천연 화학물질)입니다. 과일 및 채소와 같이 이러한 파이토케미칼이 함유된 식품이 풍부한 식단은 낮은 수준의 심혈관 질환 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먹으면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되며, 그렇게 함으로써 자연스럽게 넓은 색상 팔레트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또한 매력적인 식사를 즐길 가능성이 더 큽니다. 빨간색 특성 : 리코펜(토마토), 안토시아닌(딸기를 포함한 붉은 열매), 엘라그산(딸기, 산딸기, 석류), 아스타잔틴(게, 연어, 새우)을 포함한 항산화제를 함유합니다. 건강상의 이점 : 리코펜은 붉은 과일에 색을 부여합니.. 2022. 11. 29.
스트레스 호르몬 코르티솔 : 정의 및 기능 코르티솔 을 내장 경보 시스템으로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당신 몸의 주요 스트레스 호르몬 입니다. 기분, 동기 및 두려움을 제어하기 위해 뇌 의 특정 부분과 함께 작동합니다. 신장 상단에 있는 삼각형 모양의 기관인 부신 은 코티솔을 만듭니다. 코르티솔은 신체가 하는 여러 가지 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신체가 탄수화물, 지방 및 단백질을 사용하는 방식을 관리합니다. 염증 억제 혈압 조절 혈당 (포도당) 을 증가시킵니다. 수면 /각성 주기 제어 스트레스를 처리하고 나중에 균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에너지를 증가시킵니다. 너무 많은 스트레스 압력이나 위험이 지나간 후에는 코르티솔 수치가 진정되어야 합니다. 심장, 혈압 및 기타 신체 시스템이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계속 스트.. 2022. 11. 28.
관절에좋은영양제 7가지와 음식 5가지 기능적 수준에서 콜라겐은 유연성과 힘을 제공하고 통증 없이 관절이 유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게 하며 상처 치유에서 장 건강, 심장 건강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당신을 하나로 묶는 것은 접착제입니다. 실제로 콜라겐이라는 단어는 접착제를 뜻하는 그리스어 kolla 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결합 조직 손상 및 질병을 포함하여 몸 전체의 치유를 촉진할 수 있는 음식이 있습니다. 올바른 식이 선택을 하면 연골, 힘줄 및 인대를 강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어 일반적인 관절 관련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콜라겐 및 콜라겐 지원 식품과 보충제를 섭취해야 할 때입니다. 관절에 좋은 최고의 식품 5가지 이 다섯 가지 식품군 외에도 콜라겐이 풍부한 다른 식품 을 섭취하십시오. 뼈 국물 뼈 국.. 2022. 1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