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826

수면무호흡증 : 원인 증상 치료 및 알아야 할 것들 수면무호흡증은 자는 동안 호흡이 멈추었다가 다시 시작되는 것입니다. 가장 흔한 유형은 폐쇄성 수면 무호흡증(OSA)이라고 합니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수면무호흡증의 증상은 주로 자는 동안 발생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호흡 정지 및 시작 헐떡거리거나 코를 킁킁거리거나 질식하는 소리를 낸다. 많이 일어나 시끄러운 코골이 낮에는 다음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매우 피곤하다. 집중하기 어렵다. 기분 변화가 있다. 일어날 때 두통이 있다. 팁 :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지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증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당신이 자는 동안 당신과 함께 있어달라고 부탁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면무호흡증의 원인 수면무호흡증은 자는 동안 기도가 너무 좁아지면 발생합니다... 2022. 8. 31.
홍차 효능 : 건강상의 이점 정리 홍차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영국, 이집트, 중국, 터키를 포함한 국가들은 모두 차 마시는 것을 국가 정체성의 필수 요소로 간주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홍차의 다양한 용도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런 다음, 홍차가 당신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조사하고 누가 이 차를 피해야 하는지 조언할 것입니다. 홍차의 용도 홍차는 오랫동안 약초로 사용되어 왔으며 많은 차를 마시는 사람들 은 좋은 차 한 잔에 치료 효과가 있다고 스스로 보고합니다. 일본에서 다도는 일상 생활에서 명상을 장려하는 중요한 선불교 의식입니다. 영국에서는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거나 속상하거나 충격을 받았을 때 차 한 잔을 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홍차가 수분을 공급합니까? 차에는 세계에서 가장 흔한 각성제 중 하나인 카페인이 .. 2022. 8. 30.
뼈골절에좋은음식 12가지 : 부러진 뼈 치료에 도움되는 음식 목록 뼈가 골절된 경우 정형외과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절 후 뼈가 치유되고 재건되어야 합니다. 주요 영양소가 풍부한 식단은 치유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가 처방 하지 않는 한 보충제로 자가 치료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알약 대신 음식에서 필요한 영양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몸은 골절된 뼈를 자가 복구하는 자연적인 과정을 가지고 있지만, 좋은 식단은 그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고 미래에 골절의 가능성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치유 과정에서 우리 몸의 영양 요구량이 증가합니다. 부러진 뼈를 더 빨리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뼈골절에좋은음식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유제품 우유, 요구르트 및 치즈는 신체가 뼈의 강도와 성장에 필요한 두 가지 주요 영양소인 비타민 D와 칼슘의 좋은 공.. 2022. 8. 29.
치아 스켈링 비용 및 스케일링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 치아 스케일링이 왜 필요한지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치과에 방문하는 권장 기간은 6개월마다 가까운 곳에 있는 치과 의사를 방문하여 검진과 전문적인 청소를 받습니다. 매일 양치질을 하고 치실(or 치간 칫솔)을 사용해도 음식물 찌꺼기, 플라그, 치석이 잇몸과 치아 사이에 쌓여 구강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물질 중 일부는 치과용 스케일러라고 하는 특수 기구를 사용하여 제거해야 합니다. 스케일러가 하는 일과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 데 스케일링이 왜 중요한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치아 스케일링이란? 치과 스케일러는 치과 의사가 반년에 한 번씩 전문적인 청소를 할 때마다 플라그와 치석을 제거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하지만 스케일링은 일반적으로칫솔질과 치실 사용 시, 잇몸 염증과 출혈을.. 2022. 8.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