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525

키토제닉 다이어트 원리 방법 식단 및 효능 부작용 키토제닉 다이어트는 당뇨병 관리라는 두 가지 공통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혈당 수치를 낮추고 체중을 줄입니다. 키토제닉 식단은 하루 에 약 30g 이하의 탄수화물 수준의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매우 저탄수화물 식단 입니다. 이것은 신체가 케톤으로 ​​알려진 에너지 원을 생성하는 체지방 연소로부터 에너지를 얻도록 장려합니다. 식이 요법은 제 1 형 및 제 2 형 당뇨병 환자 에게 유익한 인슐린에 대한 신체의 수요를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식사를 시작하기 전에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할 수 있으므로 식단을 따르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토제닉 식단의 작동 원리 케톤식이 요법에서 혈당 수치는 낮지 만 건강한 수준으로 유지되어 신체가 지방을 케톤으로.. 2021. 5. 31.
두피 가려울때 : 두피가 가려운 10 가지 이유 및 완화 방법 두피의 가려움증을 제거하는 것은 두피가 가려운 이유를 찾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1. 비듬 두피가 건조하고 가렵고 머리카락이나 옷에 부스러기가 보이면 비듬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구제 방법 : 비듬이 있는 경우 비듬 샴푸와 두피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모발 관리 제품에 대한 반응 가렵고 건조하며 벗겨지기 쉬운 두피는 머리카락에서 샴푸를 더 잘 헹구어 야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두피에 샴푸를 남겨두면 자극을받을 수 있습니다. 가려운 두피와 발진이 있으면 알레르기성 접촉성 피부염 이라는 상태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머리를 염색하는 사람들에게 흔합니다. 종종 범인은 검은 머리 염색약에서 발견되는 파라-페닐 렌 디아민 (PPD)이라는 염료의 성분입니다. 두피에 닿는 샴.. 2021. 5. 29.
낙산균 부티레이트 (부티르산) 효능 용도 부작용 Butyrate 또는 butyric acid는 장에 매우 풍부한 단쇄 지방산 (SCFA)입니다. 건강한 장내 세균이 식이 섬유를 분해 할 때 생성됩니다. 따라서 신체에있는 양은 총 섬유질 섭취량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부티레이트 (부티르산)이란? 신체는 다른 영양소처럼 섬유질을 소화하고 흡수하지 않습니다. 대신 미생물 군집에 사는 건강한 미생물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다량 영양소를 음식으로 사용합니다. 부티르산은 식사의 부산물입니다. 순환하는 부티레이트 수치에도 유전 적 요소가 있지만 그 양이 식단과 더 밀접하게 관련되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부티르산은 또한 장에있는 것과 비교하여 동물 및 식물성 식품에서 소량으로 발견됩니다. 예를 들어 버터는 식이 부티레이트의 좋은 공급원이지만 신체가 자연적으로 .. 2021. 5. 28.
베타글루칸 효능 부작용 복용량 베타 글루칸은 시리얼 곡물, 효모 및 특정 버섯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수용성 섬유이며 보충제로 판매됩니다. 수용성 섬유질로서 베타-글루칸 자체는 소화되지 않지만 장에서 음식물 이동을 느리게합니다. 결과적으로 탄수화물은 더 느리게 흡수되어 혈당이 더 일정 해집니다. 또한 소화관을 통해 천천히 이동하여 콜레스테롤을 함께 섭취합니다. 이것이 당뇨병과 높은 콜레스테롤에 대해 가질 수있는 이점 외에도, 대체 의학 지지자들은 베타 글루칸 보충제가 다음과 같은 건강 상태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알레르기 천식 크론 병 만성 피로 증후군 섬유근통 류마티스 관절염 궤양 성 대장염 베타 글루칸은 또한 신체가 감기, 독감, 심지어 암을 예방하고 스트레스의 해로운 영향에 대한 방어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2021. 5.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