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414

2021 비타민D 보충제 8 가지 추천 : 비타민 D 보충제에서 찾아야 할 것 우리는 비타민 D 를 비타민 이라고 부르지 만 실제로는 전혀 비타민이 아닙니다. 비타민은 우리가 독립적으로 합성 할 수 없기 때문에 음식에서 소량으로 필요한 물질입니다. 비타민 D는 신체가 햇빛에 노출되어 만들어 질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비타민과 다릅니다. 신체의 30 개 이상의 다른 조직과 상호 작용하고 1,000 개 이상의 유전자에 영향을 미치는 비타민 D는 뼈 건강뿐만 아니라 많은 신체 과정에 중요합니다. 비타민 D는 또한 면역 기능, 근력, 질병 예방 및 기분 안정을 지원합니다. 불행히도, 비타민 D 섭취는 많은 현대인들에게 광범위하게 부족합니다. 낮은 비타민 D 섭취는 잘못된 식단, 태양 노출 부족, 흡수 장애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영양 보충제의 사용을 극대화하려면 이러한 제.. 2021. 4. 30.
과민성 방광 : 도움이 되는 허브와 음식 및 피해야 할 음식 목록 과민성 방광은 조절하기 어려운 빈번하고 갑작스런 배뇨 충동이 특징입니다. 이 상태를 가진 사람들은 종종 요실금 또는 소변 누출을 동반하며 과민성 방광은 질병이 아니지만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파킨슨 병, 당뇨병, 다발성 경화증 또는 신장 질환과 같은 근본적인 의학적 상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특정 약물 사용, 수술 또는 출산과 관련이 있습니다. 성가신 증상을 유발하는 것 외에도 과민성 방광은 고립감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과민성 방광에 도움이 되는 허브와 음식이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1. Gosha-jinki-gan 이 10 가지 한약 혼합물은 과민성 방광을 치료하기 위해 중국 전통 의학과 일본 의학에 사용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gosha-j.. 2021. 4. 29.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면 좋은 이유 8 가지(ft.히비스커스차 효능) 전 세계의 사람들, 특히 더운 열대 지방의 사람들은 수세기 동안 식단의 일부로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고 있습니다. 히비스커스 차는 신선하거나 말린 히비스커스 꽃 ( Hibiscus sabdariffa )을 뜨거운 물 에 담가서 만듭니다. 자연적으로 신맛이 나기 때문에 사람들은 맛을 향상시키기 위해 때때로 유기농 꿀과 생강이나 계피와 같은 향신료를 첨가합니다. 히비스커스차 건강상 효능 히비스커스 차 한 잔을 마시면 좋은 8가지 이유입니다. 1. 히비스커스 차는 필수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히비스커스 꽃에는 비타민 C,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 필수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히비스커스차 반컵에는 다음과 같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C – 18.4 밀리그램 (mg) 칼슘 – 8mg 나트륨 – .. 2021. 4. 28.
섬유질 많은 음식 22가지 : 식이섬유 이점 및 섭취 섬유질은 신체가 소화 할 수없는 모든 유형의 탄수화물에 적용되는 포괄적 인 용어입니다. 신체가 섬유질을 연료로 사용하지 않는다고해서 전반적인 건강에 덜 가치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식이섬유 는 섭취시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 콜레스테롤 감소. 소화관에 섬유질이 존재하면 신체의 콜레스테롤 흡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약물 인 스타틴을 복용하고 차전자피 섬유와 같은 섬유 보충제를 사용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2. 건강한 체중을 장려합니다. 과일 및 채소와 같은 고 섬유질 식품은 칼로리가 낮은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섬유질의 존재는 위장의 소화를 늦추어 더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3. 소화관에 부피를 추가합니다. 변비 나 일반적으로 부.. 2021. 4.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