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234

락티움 효능 부작용 성분 : 2021년 추천 제품 3가지 락티움 (LACTIUM®) 이란 무엇입니까? Ingredia 실험실에서 개발한 락티움 은 우유 단백질 가수 분해물입니다. 전 세계의 수많은 제품에 사용되는 천연 성분인 락티움 은 감정 관리를 돕는 훌륭한 동반자 입니다. 락티움은 우유 단백질인 카제인으로 만든 천연 브랜드 성분입니다. Ingredia의 실험실에서 발견 된이 제품은 식욕 감퇴, 간식, 성욕 감퇴, 수면 장애, 기분 변화, 집중력 및 기억력 문제 등을 부드럽게 대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락티움은 캡슐, 정제, 분말, 껌,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의 구성에 사용되는 혁신적인 성분입니다. 락티움의 활성 성분은 무엇입니까? 우유 단백질 가수 분해물에 함유된 생리 활성 펩타이드 인 알파카 소제 핀입니다. Ingredia 연구진은 잘 알려진 소화 효소인 .. 2021. 2. 28.
암환자에게 좋은 음식 : 식단에 추가할 항암식품 7가지 암으로부터 사람을 완전히 보호하는 음식은 없습니다. 항암 식품이라는 용어는 사람이 식단에 추가하면 암 발병 위험을 낮출 수있는 식품을 말합니다. 강력한 항암 특성을 가진 자연 발생 화합물이 포함 된 식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과 사과에는 유망한 항암 특성을 가진 폴리 페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폴리 페놀은 염증 , 심혈관 질환 및 감염을 예방할 수있는 식물 기반 화합물입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폴리 페놀은 항암 및 종양 퇴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폴리 페놀 플로레틴은 특정 유형의 암에서 진행된 단계 세포 성장에 역할을하는 포도당 수송 체 2 (GLUT2)라는 단백질을 억제합니다. 2018 년 Journal of Food and Drug Analysis에 실린 한 연구에 따르면 사과 플로.. 2021. 2. 27.
꿀벌 프로폴리스 효능 복용량 : 보충제 추천 10가지 프로폴리스는 포플러와 원추형 나무의 싹에서 벌이 만든 수지와 같은 소재입니다. 꿀벌은 벌통 을 만들기 위해 프로 폴리스를 사용합니다. 프로 폴리스는 벌통의 중요한 재료입니다. 식물 수액, 밀랍, 꿀벌의 천연 효소가 복합적으로 혼합되어있어 벌집을 한 조각으로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또한 곰팡이와 미생물이 자라는 것을 방지하여 벌통을 해충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프로폴리스는 당뇨병, 구순 포진, 부기 ( 염증 ) 및 입안의 염증 (구강 점막염)에 사용됩니다. 또한 화상, 구내염 , 생식기 포진 및 기타 상태에도 사용되지만 이러한 용도를 뒷받침 할 좋은 과학적 증거는 없습니다. 프로폴리스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곰팡이에 대한 활동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항염 효과가 .. 2021. 2. 26.
봄철 제철음식 : 영양섭취를 위한 팁(ft.비타민과 미네랄) 계절에 따라 먹는 이유는 제철 음식이 더 신선하고 맛있을뿐만 아니라 영양도 더 높습니다! 제철 음식은 자연적으로 익을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더 많은 양이라고 생각되는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영양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상의 이점 외에도 계절별 식사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환경에 이롭고 지역 경제를 지원하며 음식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유리한 경험입니다! 봄 식사에 사용할 수있는 것 이제 봄이 시작하는 시기인 만큼 봄 과일과 채소를 즐겨보세요! 이시기에 풍부한 농산물이 시장을 강타하고 있습다. 무엇을 구매해야할지 잘 모르시겠습니까? 다음은 제철 음식의 간단한 목록입니다. 과일 – 살구, 라임, 망고, 오렌지, 파인애플, 단물, 체리, 멜론 야채 –.. 2021. 2.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