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47

초보자를 위한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초보자를 위한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는 밀, 호밀 및 보리를 포함한 단백질 글루텐을 함유 한 음식을 배제하는 것입니다. 글루텐이없는식이 요법에 대한 대부분의 연구는 체강 질병이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했지만, 글루텐에 문제를 일으키는 글루텐 민감성이라는 또 다른 상태가 있습니다. 글루텐에 관대하지 않으면 완전히 피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심각한 불편함과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칩니다. 1. 글루텐이란? 글루텐은 밀, 보리, 호밀 및 껍질에서 발견되는 단백질 계열입니다. 그 이름은 물과 섞일 때 밀가루에 끈적 끈적한 일관성을 부여하기 때문에 "접착제"라는 라틴어 단어에서 유래했습니다. 이 접착제 같은 성질은 글루텐이 빵을 굽을 때 상승 할 수있는 끈적 끈적한 네트워크를 만드는데 도움이됩.. 2020. 1. 31.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5가지 건강한다이어트 식단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5가지 건강한다이어트 식단 많은 다이어트가 당신을 위해 효과가 있지만, 열쇠는 당신이 좋아하고 장기적으로 고수할 수있는 것을 찾는 것입니다.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5가지 건강한 식단이 있습니다. 1. 저탄수화물, 전체 음식 다이어트 저탄수화물은 전체 음식 다이어트는 체중, 최적화 건강을 잃고, 질병의 위험을 낮추기 위해 필요로하는 사람에 적합합니다.유연하여 목표에 따라 탄수화물 섭취량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식단은 야채, 고기, 생선, 계란, 과일, 견과류 및 지방이 많지만 전분, 설탕 및 가공 식품은 적습니다. 2. 지중해식 다이어트 지중해 다이어트는 철저하게 연구되어온 훌륭한 다이어트입니다. 심장병 예방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20세기 초 지중해 연안에서 일반적으로 .. 2020. 1. 31.
초보자를위한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초보자를위한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저탄수화물식이는 탄수화물이 적으며 주로 단 음식, 파스타 및 빵에서 발견됩니다. 대신, 자연 단백질, 지방 및 채소를 포함한 모든 음식을 먹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과 건강 마커 개선을 가져옵니다. 이 다이어트는 수십 년 동안 일반적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많은 의사들이 권장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일반적으로 칼로리를 계산하거나 특수 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완전하고 영양가 가득 채우는 다이어트를 위해 전체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1. 저탄수화물이란?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는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하고 지방을 많이 섭취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탄수화물, 고지방식이 (LCHF) 또는 케토식 이라고도 합니다. 수십 년 동안 우리.. 2020. 1. 31.
건강한다이어트추천 : 잘먹기위한 8가지 팁 건강한다이어트추천 : 잘먹기위한 8가지 팁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려면 신체가 기능 할 수 있도록 에너지와 영양분을 공급할 수있는 적절한 양의 음식을 섭취해야합니다. 평균 여성은 하루 에 약 2000 칼로리 가 필요하고 평균 남성 은 하루에 약 2500 칼로리가 필요 합니다. 정확한 양은 나이, 성별, 키, 활동량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체중이 증가하고 비만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성인의 50 % 이상이 과체중이거나 비만이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너무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 할 수 있도록 잘 먹는 8 가지 팁을 공유합니다. 1. 전분이 많은 탄수화물을 섭취하십.. 2020. 1.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