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28

다이어트 변비 개선에 이것을 섭취하자! 다이어트 변비 개선에 이것을 섭취하자! 변비라고 기초 대사가 떨어진다! ?체내 청소 잊어서는 안되는 것은 장 청소에서 의식해야 하는 배변입니다. 배변을 정돈하고, 당신의 몸 속을 살찌기 어려운 환경으로 만들어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음식은 위와 장에서 소화 흡수되어 배설되지만, 창자는 구불 구불 운동(연동 운동)에 의해 내용물이 발송됩니다. 이때 많은 열을 만들어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입니다. 변비라고 연동 능력이 저하하여 "기초 대사 능력"이 떨어져 버리게됩니다. 또한 변비는 독소를 발생시킵니다. 독소는 다양한 기관의 기능을 나쁘게하고 신진 대사 능력을 저하시킵니다. 그래서 변비 경향이 있는 사람은 대장의 활동 능력이 만성적으로 저하되어 있기 때문에 "기초 대사 능력"이 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식이섬유.. 2018. 8. 31.
다이어트 성공 마인드 행동! 어쨌든「한다」가 중요하다. 다이어트 성공 마인드 행동! 어쨌든 「한다」가 중요하다.할 수없는 것이 아니라 우선 「한다」"기합을 넣자!"라고 말하는 사람을 잘 볼 수 있습니다. 체육계에 많습니다만, 그렇게 말하는 바람에 말하는 사람은 격려의 노력으로 목소리를 걸고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기합은 "켜기"인 것입니까? 나는 기합은 외부에서(누군가로부터) "담기"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들어간다"라고 생각합니다. 인간에게는 항상성 이라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행동하지 않으면 그 상태가 기분 좋게 느끼지 않게 아무것도하려고하지 않습니다. 즉 '활기'는 들어 가지 않습니다. 우선 불필요한 것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한다」는 것으로 스스로 자신의 "동기 스위치"를 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우선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한다」라는건 .. 2018. 8. 30.
다이어트에서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을 보지 말자! 미디어는 때론 부정확! 다이어트에서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을 보지 말자! 미디어는 때론 부정확!콜레스테롤은 오히려 섭취한다!나는 자주 고기와 생선, 계란을 많이 먹어 봅시다! 라고 합니다. 그런 말을하면 "고기를 많이 먹으면 살찌는 것!?"이라든가 "야채를 중심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라든지 "계란은 1일 1개만 먹으면 안돼잖아?"라는 답변들이 되돌아옵니다. 하지만 먹어도 좋습니다. 게다가 배가 가득 찰 때까지!! 그 근거로 2015년에 일본 후생 노동성이 발표한 '일본인의 식사 섭취 기준'입니다. 5년 만에 개정된 이 기준은 식사에 의한 콜레스테롤의 섭취 기준치의 상한이 철폐되었습니다. 콜레스테롤은 간에서 합성 할 수있는 지질이며 식사에서 섭취하는 콜레스테롤은 체내에서 만들어지는 것의 30% 정도입니다. 즉, 고지방 식사를 섭.. 2018. 8. 29.
아침에 섭취하는 단백질로 인크 레틴 분비시켜 마른 습관 찾자 아침에 섭취하는 단백질로 인크 레틴 분비시켜 마른 습관 찾자마른 호르몬 : 인크 레틴이 단어를 듣고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영국 연구진은 2015년 '유러피언 저널 오브 클리니컬 뉴트리션'이라는 의학 잡지에, 당질 제한 다이어트의 별명이기도한 레오 다이어트의 연구 논문을 발표했습니다.(엄밀하게는 당질 제한 다이어트와 레오 다이어트는 다르다는 의견도 있습니다만, 여기에서는 동의어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는 당질 제한 다이어트와 WHO 권장 식사지도를 실시하여 식욕과 혈당에 대한 호르몬을 식후 180분 측정을 계속했습니다. 또한 본인의 포만감을 확인했습니다. 당질 제한 다이어트는 글루카곤 유사 펩타이드 -1(GLP-1)이라는 호르몬이 WHO 권장 식사지도보다 많이 분비되어있었습니다. 또한 이로 .. 2018. 8.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