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38

물 다이어트 효과는? 해독하기 위해 물을 충분히 마시자! 물 다이어트 효과는? 해독하기 위해 물을 충분히 마시자! 해독하기 위해서도 물을 충분히 마신다!환경 오염에 의해 음식과 음료 등 유해한 물질이 체내에 들어가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해 물질을 무독화 하고 그 축적을 피하고 빠르게 배설시키는 것이 해독 입니다. 해독을 위해 유해 물질을 더 간편하게 매일의 습관으로 해독하고 싶다면, 역시 수분을 적극적으로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현대인들이 유의해야 할 유해 물질은 카드뮴이나 수은 등의 중금속, 다이옥신이나 PCB(폴리 염화 비 페닐) 등의 유기 염소 화합물이 있습니다. 카드뮴, 수은의 일종인 메틸 수은은 일본에서 과거에 큰 공해를 유발했고, 다이옥신, PCB에는 강한 발암성이 있는 것입니다. 체내에서 해독을 행하고있는 신장 · 간장입니다. 유해 .. 2018. 7. 31.
효소를 섭취하고 신진대사를 올리자 효소를 섭취하고 신진대사를 올리자 효소를 섭취하고 신진 대사 업!효소 다이어트는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건강하게 야윈 그 "몸매"를 유지하는 것이야말로 다이어트의 궁극적인 목표 지점이지요? 그러기 위해서는 단순히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몸에 붙어있는 여분의 지방을 줄여야합니다. 우리들의 몸에있는 지방은 체지방의 피하 지방과 내장 지방의 2개로 나누어져 있지만, 피하 지방은 피부 아래에있는 지방에서 외형적으로 마르거나 뚱뚱하거나 해보이는 이 피하 지방 의 증감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 다른 내장 지방은 내장의 틈새와 복근의 안쪽 등에 붙은 지방에서 외형은 모릅니다. 그러나 이것이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내장 지방은 혈관에 들어가기 쉬운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이상 지질 혈증, 고혈압 등의 원인이되기.. 2018. 7. 30.
고기 다이어트의 효과? 칼로리가 높아도 고기는 먹어야 할 음식 고기 다이어트의 효과? 칼로리가 높아도 고기는 먹어야 할 음식 밥을 먹으면 왜 살이 찌는 것일까?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하고 싶어 하지만 의문을 가지는것 중 하나는 "왜 밥을 먹으면 살쪄 버리는 것인가?" 라는 것입니다. 밥(탄수화물)은 체내에서 소화되는 당질이 분해되므로 탄수화물 당질이라고 생각하지만, 비만의 원인이되는 체지방은 이름 그대로 지질입니다. "당질과 지질은 다른 것 같은 것이니까 밥을 먹어도 살찌는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사실 당질과 지질은 성격이 다르지만 구성되어있는 분자와 구조는 매우 가깝습니다. 구성된 분자는 탄소와 수소와 산소, 그리고 인산 등입니다. 또한 밥이나 빵 등에 포함된 당질은 타액과 위장과 소장 등의 작용으로 포도당 등으로 분해 됩니다. 이 포도당은 .. 2018. 7. 27.
외형의 젊음이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 외형의 젊음이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 "살찐 사람과 마른 사람 중 어느 쪽이 더 젊어 보이세요?"라고 묻는다면 당연히 마른 사람이 아닐까요.특히 40대 이후의 중년층은 배가 볼록 나와있는 사람과, 배가 움푹 들어가 있는 사람은 외형의 젊음이 달라 보입니다. 덴마크의 연구에 따르면 늙어 보이는 사람은 일찍 사망하는 경향이 있다고합니다. 또한 영국의 연구에서는 매일 수염을 깎지 않은 사람은 "통풍이나 심장병에 걸리기 쉽다"라는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외형의 나이가 젊은 사람은 그만큼 체형이나 피부에 신경을 쓰고, 발랄한 모습으로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 외형을 걱정하는 습관들이 매일 건강에 대한 자기관리로 이어져 나아가서는 장수에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저도 뚱뚱했을 무렵과 비교하면 1.. 2018. 7.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