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몸의 염증을 없애는법 7가지 : 몸속염증제거

by socialstory 2022. 11. 20.

몸이 염증으로 가득 차 있을 때 당신은 그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예를 들어 피로, 근육 경직, 관절통, 두통 등이 염증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염증은 심혈관계, 뼈, 근육, 신경계, 소화계, 심지어 갑상선까지 포함하여 신체의 거의 모든 시스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물 자주 드세요.
물 자주 드세요.


좋은 소식은 염증을 없애는 방법이 있다는 겁니다. 다음은 이를 위한 7가지 팁입니다.

 

 

 

 

1. 물을 더 많이 마신다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독소를 씻어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휴대할 수 있는 물병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2. 스트레스 줄이기

만성적으로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는 높은 수준의 코티솔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좋을지 모르지만 너무 오랫동안 코티솔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시스템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무엇을 하든 스트레스는 항상 오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스트레스를 완전히 없애는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기술을 배우십시오.

 

3. 글루텐과 유제품을 버리십시오

이들은 모두 염증을 유발하는 식품이므로 식단에서 완전히 제거해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들 없이는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평생 이러한 음식을 먹는 데 너무 익숙해져서 문제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생각조차 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할 시간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그 동안 김치나 소금에 절인 양배추와 같은 발효 식품을 추가하여 장 건강에 추가하십시오.

 

4. 식단 변경

염증을 없애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조금 더 나아가 삶에서 가공 식품을 제거하여 식단을 바꾸는 것이 어떻습니까? 대신 최소한의 가공으로 전체 식품을 통합하십시오. 즉, 식료품점을 방문하여 미리 만들어진 도시락이나 간식 없이 외부 경계에서 대부분의 품목을 구매해야 합니다.

 

5. 알코올 및 카페인 섭취 제거

모든 형태의 알코올성 음료와 카페인은 모두 신체의 염증에 기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일일 섭취량에서 이러한 항목을 제거하면 기분이 훨씬 나아질 수 있습니다.

 

몸이 금단 증상을 겪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인내심을 가지십시오(현재 소비 수준에 따라 다름).

 

 

 

 

6.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몸이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장이 건강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매일 고품질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7. 항생제 피하기

프로바이오틱스가 당신을 들어올릴 수 있는 것처럼 항생제는 당신을 끌어내릴 수 있습니다. 항생제는 감기와 질병에 매우 일반적으로 처방되기 때문에 이에 의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이 알약이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박테리아를 죽이고 더 많은 염증을 유발한다는 것입니다. 


몸이 아플 때는 대신 보다 자연스러운 방법을 통해 몸을 치유하도록 선택하십시오.

 

몸속염증제거 방법 : 식사와 항염증 작용에 대해 설명

 

몸속염증제거 방법 : 식사와 항염증 작용에 대해 설명

염증 이라는 말을 들으면 부상을 입었을 때 붓기와 통증을 상상하는 사람이 많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활 습관병이나 노화 등도 체내에서의 만성적인 염증에 관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포

1inhealth.tistory.com

 

※ 면책 조항 : 이 포스팅에 언급된 팁과 제안은 일반적인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전문적인 의학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의학적 문제에 대해 특정 질문이 있는 경우, 항상 의사나 전문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참조